공지사항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데뷔 후 처음으로 OST 가창에 참여해 화제인 가운데, 곡명은 '썸띵(Something)'이다.
17일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강다니엘이 가창한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OST 'Something'은 19일 저녁 6시에 발매된다.
'Something'은 꿈을 꾸는 듯한 몽환적인 악기 연주가 인상적인 곡으로써, 애절하면서도 설레는 느낌을 주는 멜로디와 가사가 적절히 어우러진 노래다. 특히 강다니엘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을 여실히 느낄 수 있으며, 강다니엘의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Something'은 최근 아이즈원의 새 앨범 수록곡 'With*One(위드 원)'과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OST 손승연의 'Sad(새드)' 등에 참여한 음악 레이블 싸이코텐션(Psycho Tension)의 프로듀서 정성민을 비롯해 신용수, 한수석, 예준, 이하은 등 실력파 프로듀서들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편의점 샛별이'(극본 손근주·연출 이명우)는 훈남 점장 최대현(지창욱)과 4차원 알바생 정샛별(김유정)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 드라마다. 19일 밤 10시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SBS '편의점 샛별이']
좋아요